​[공식입장 전문]채수빈 측“구자욱과 친한 사이,사진은 배웅사진일 뿐”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배우 채수빈과 삼성라이온즈 구자욱의 열애설이 불거져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채수빈 측이 공식적으로 열애설을 부인했다.

채수빈의 소속사 토인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보도자료에서 구자욱과 친한 사이에 대해 “두 사람은 친한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라고 합니다. 기사에 나오게 된 사진은, 다른 지인들과 함께 있다가 지방으로 내려가는 구자욱 선수를 배웅하는 사진이었습니다”라며 “사진만 보면 충분히 오해를 살 수 있다고 저희도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토인엔터테인먼트는 구자욱과 친한 사이에 대해 “그러나 그러한 장소에서 편하게 다닐 만큼 부담 없는 관계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에는 안 찍혔지만 다른 지인들도 근처에 있었다고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채수빈 구자욱과 친한 사이 채수빈 구자욱과 친한 사이 채수빈 구자욱과 친한 사이 채수빈 구자욱과 친한 사이 채수빈 구자욱과 친한 사이 채수빈 구자욱과 친한 사이 채수빈 구자욱과 친한 사이 채수빈 구자욱과 친한 사이

                   <채수빈의 소속사 토인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토인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기자분들의 문의가 많아, 보도자료로 대신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선, 자세하게 알아보느라 예상한 시간보다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소속사에서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친한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라고 합니다. 기사에 나오게 된 사진은, 다른 지인들과 함께 있다가 지방으로 내려가는 구자욱 선수를 배웅하는 사진이었습니다. 사진만 보면 충분히 오해를 살 수 있다고 저희도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장소에서 편하게 다닐 만큼 부담 없는 관계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에는 안 찍혔지만 다른 지인들도 근처에 있었다고 합니다. 뜻밖의 사진으로 이런 소식을 알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앞으로 연기 활동에 집중하면서 좋은 모습 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