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부산 덕천점 확장이전 기념 할인행사로 혼수준비 제격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LG 베스트샵 덕천점이 부민병원 옆(구 아웃백)으로 확장 이전하여 새롭게 문을 열면서, 전국 최대 규모의 대대적인 가전 할인 행사에 나선다.

이번 확장 이전으로 인해 덕천점은 부산 북구 최대의 LG전자 전문 매장의 규모를 갖추게 됐다.

덕천점은 확장 이전을 통해 오는 9월 10일부터 20일까지 전국 최대규모의 오픈 맞이 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픈 행사 시에는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행사 일정 동안 선착순으로 생활가전, 주방생활용품 등이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 뿐 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한정 판매도 실시하며, 올해 부산에서 마지막으로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웨딩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평소 눈 여겨 보고 있던 혼수 가전제품 등을 이곳에서 비교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LG베스트샵 덕천점은 이번 확장이전 오픈맞이 가전 할인행사를 통해, 부산 뿐 아니라 양산 등 주변지역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덕천점 관계자는 “4층 건물 확장이전을 계획하면서 전국 최대 규모의 가전 할인 행사를 오래 전부터 준비해 왔다”며, “이달에는 추석도 끼어 있는 만큼, 보다 저렴하게 좋은 가전들을 특별한 혜택에 만나볼 수 있도록 푸짐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특히 부산 웨딩 및 부산 이사를 준비하는 예비부부와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덕천점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facebook.com/lgbestd?ref=hl) 문의: 051-337-0400 / 찾아오시는 길 :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대로 5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