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투나잇, "크리스마스에 특급호텔이 무료"

[사진=세일투나잇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종합 타임커머스 세일투나잇((www.saletonight.com 대표 김성현)이 커플들에게 크리스마스에 이용 가능한 호텔 및 펜션, 영화관람권 등을 무료로 증정하는 '크리스마스의 락(樂)몽(夢)'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8일까지 세일투나잇 앱 다운로드 후 '크리스마스의 락(樂)몽(夢)'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 연락처, 올해 보내고 싶은 크리스마스 사연을 등록하면 된다.

1등 1커플에게는 크리스마스이브 당일 더팔래스호텔 숙박권과 외식권을, 2등 1커플에게는 소노하임펜션 숙박권을 각각 주고 20커플에게는 영화 관람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19일에 발표한다.

세일투나잇은 올해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싶어하는 부부나 연인, 친구 등의 커플들을 위해 연애전문 커뮤니티 러브프로포즈(http://lovepropose.kr/)와 함께 이벤트를 기획했다.

유명한 호텔이나 펜션의 경우 크리스마스 시즌 예약이 완료된 곳이 많은 것을 감안해 아직 크리스마스 준비를 못한 커플들을 위해 마련한 것.

세일투나잇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의 경우 황금연휴이다보니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일찌감치 예약을 서둘러 커플이 함께 할 수 있는 곳을 찾기가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세일투나잇의 경우 취소 등의 이유로 당일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한 숙박과 외식 서비스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지역별, 날짜별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