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모델 에드윈, 마블 콜라보레이션으로 키덜트 시장 진출

[사진=에드윈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 배우 박보검이 모델인 에드윈의 헨어스(대표 권성환)가 마블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출시로 본격 키덜트 시장 진출에 나선다.

에드윈은 최근 가장 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트랜드에 맞추어 이번 여름 컬렉션부터 디즈니사와의 계약을 체결하고 이달 첫 번째 디즈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어 오는 5월 마블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에드윈은 27일에 개봉하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개봉에 맞춰 시빌 워 시리즈 4종 티셔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출시는 온라인 G마켓과 공동으로 슈퍼 컬렉션을 진행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온라인 G마켓 슈퍼 컬렉션은 4월 22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22일부터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에드윈&마블 콜라보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G마켓 마블 팬 미션 카드'를 증정한다.

에드윈에서도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영화 개봉과 함께 마블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온라인에서 '시빌 워' 비하인드 영상 공유 이벤트와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 마블 콜라보레이션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마블 콜라보 티셔츠와 시빌 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에드윈&마블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드윈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