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연, '아름다운 당신' 종영…안방극장 사로잡은 '눈물의 여왕'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배우 이소연이 열연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상훈)'이 지난 6일 122회 방송을 끝으로 6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쳤다.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이야기. 이소연은 극중 차서경 역을 맡아 가족애와 모성애를 동시에 그려내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6일 방송된 '아름다운 당신' 마지막 회에서 차서경(이소연 분)은 물론 하진형(강은탁 분), 김성준(서도영 분) 모두 서로를 위한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응원하며 각자의 삶을 살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담담하게 자기 일을 하며 싱글맘으로 살아가는 서경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애틋하게 만들었다.

또한 극중 차서경은 겉모습 뿐만 아니라 내면까지 싱글맘에 동화돼 가슴 절절한 싱글맘의 애환을 안정적으로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묵직한 연기로 캐릭터를 완성하며 긴 호흡의 일일극을 마지막까지 안정적으로 이끌어 가는 데 성공한 이소연은 '대체불가 배우'의 면모를 증명해내며 시청자들에게 호평 받았다.

한편 결혼 이후 첫 작품인 '아름다운 당신'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의 중추 역할이자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이소연의 향후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