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윤슬, 안중근 의사 한 서린 ‘여순감옥’ 방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17 10: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커뮤니티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 배우 최윤슬이 안중근 의사의 한이 서린 여순감옥을 방문했다.

지난 10일 화장품 브랜드 ‘감동’(GAMDONG/感動) 모델로 활동 중인 최윤슬은 홍보차 중국에 머물고 있던 차에 여순감옥을 찾았다. 중국 랴오닝성 다롄시에 있는 여순감옥은 신채호, 안중근 의사 등 독립운동가들이 수감되어 있던 곳이다.

독도수호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최윤슬의 요청으로 이날 독도사랑 실천과 일본의 역사왜곡을 한국과 중국에 알리기 위해 대련천금무역유한공사(大连天锦贸易有限公司), 대련진우희국제화장품유한공사(大连真雨熙化妆品有限公司), LKCOSBIO 김규운 대표를 비롯해 약 30여명의 관계자와 함께 안중근 의사의 독립운동 역사와 의미, 현재 일본의 독도왜곡 문제에 대하여 의견을 내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윤슬은 “한·중간 일제 치하의 역사문제와 앞으로 바로 잡아야 할 문제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며 진일보 된 화합의 미래 역사를 위한 기회였다”며 “깊이 느껴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을 전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독도수호시민단체총연합 홍보대사 최윤슬은 평소 공식 활동을 통해 독도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그는 한기범희망나눔의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에도 행사진행을 맡는 등 이웃사랑 나눔행사에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