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연X플로우식, 콜라보 싱글 ‘RECIPE’ 뮤비 티저 공개

[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신흥 힙합 대세 ‘승연X플로우식’의 콜라보 디지털 싱글 ‘RECIPE’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6일 0시에 유니크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된 티저는 웅장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두 아티스트의 이미지가 교차 편집됐다. 비록 30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강렬한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영상 속에서 공개된 두사람의 대결 구도는 ‘쇼미 더 머니’에서 보여준 브로맨스 케미를 어떻게 이어나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RECIPE’는 ‘쇼미 더 머니’에서 보여준 두 아티스트의 음악적 성향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힙합곡이다. ‘Luizy and Flowsik cooking in the kitchen’이라는 가사에서도 볼 수 있듯이 자신들의 목소리가 음악적인 재료로서 다양한 레시피를 통해 맛깔스러운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인상적이다.

도입부부터 교향곡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과 콰이어, 파워풀한 베이스, 강렬하고 풍부한 사운드로 듣는이의 귀를 매료시킨다. 곡의 메시지에서도 볼 수 있듯이 음악이 진행될수록 승연의 하이톤과 플로우식의 로우톤 랩이 감정을 고조 시키기에 충분하다.

승연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이상규, 정해창 대표)는 “‘쇼미 더 머니’를 통해 길, 쿠시, 매드 클라운에게 극찬을 받으며 신예 래퍼로 주목 받은 승연과 독보적인 보이스로 두터운 팬층을 가진 플로우식의 콜라보에 거는 기대가 크다. 이 콜라보를 통해 두 아티스트의 음악적 성장은 물론 그들이 가진 매력을 모두 발산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승연과 플로우식이 함께 한 콜라보 음원은 7월 29일 정오 각종 음악포털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