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신곡 ‘Taste The Feeling’ 음원 및 뮤직비디오 동시 공개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신인 그룹 NCT 127(엔시티 127)의 신곡 ‘Taste The Feeling’(테이스트 더 필링)이 29일 0시에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25번째 곡으로 NCT 127과 코카-콜라가 콜라보레이션한 ‘Taste The Feeling’은 2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정식 공개된다.또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게 될 전망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드라마타이즈 영상으로 제작됐다. 특히 NCT 127 멤버들이 데뷔를 앞두고 열정적으로 연습하는 모습과 데뷔 무대에 오르는 환희의 순간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신곡 ‘Taste The Feeling’은 NCT 127 멤버들의 보컬과 세련되고 경쾌한 리듬이 조화를 이룬 밝은 분위기의 곡으로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다채로운 장르의 ‘좋은 음악’을 선보이는 포괄적인 음악 채널을 지향한다.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스펙트럼 넓은 음악을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