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4 ‘영원한 불꽃의 폭풍’ 오픈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의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시즌4의 세 번째 이야기인 ‘영원한 불꽃의 폭풍’이 오픈되고, 5대 위상이 ‘버스터 열쇠’를 통해 진정한 힘을 각성하는 ‘초월 강림 시스템’이 등장했다.

더불어 5명의 동료를 선택해 1대1 대전을 진행하는 실시간 PvP 콘텐츠 ‘태그 매치’가 최초 탑재되었다. ‘태그 매치’는 1주일 간 획득한 점수로 계산된 랭킹에 따라 ‘루비’, ‘코인’을 보상받고 강력한 옵션의 칭호를 부여받는 만큼 유저 간의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양사 파트너십을 바탕, ‘게임성’과 ’운영 노하우’의 조화로 2년 6개월 동안 국내 시장에서 장기 흥행 중인 대표 RPG 스테디셀러다.

한편, 31일까지 ‘드래곤버스터&다크소울 선택권’을 받을 수 있는 ‘업데이트 접속 보상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