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망의 대표 FPS게임 ‘스페셜포스’는 광복절 당일인 8월 15일에 로그인 후 GM컨텐츠 아이템 받기를 클릭하면 태극기 컨셉의 아이템 3종 (태극 완장, 태극 엠블렘, 태극 타이틀)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경험치 150%, 게임머니 150% 추가 획득 효과(버프)가 주어진다.
명품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는 12일부터 15일까지 게임에서 제공하는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K2 815 영구총기, 게임머니 1만 유로, GM해머박스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머니를 300% 추가 획득할 수 있는 효과(버프)가 제공된다.
아울러 다양한 콘텐츠와 세련된 그래픽이 장점인 슈팅게임 ‘블랙스쿼드’는 12일부터 15일까지 매일 게임을 한판 이상 플레이하면 근접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근접무기 랜덤박스 5개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10판을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근접무기 랜덤박스 20개를 추가 증정한다. 여기에 16일에는 말복 이벤트로 매년 말복을 어떻게 보냈는지 사연을 게시물 댓글로 달면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또래오래 총기 랜덤박스 1개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는 또래오래 치킨 기프트콘을 발송한다.
광복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피망 공식 홈페이지(http://www.pmang.com)와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