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응용기계과가 실시하는 CNC기계가공 양성과정은 지역 산업에 부합하는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의 청장년층의 취업난과 인력난을 해소하기 위해 실시되는 맞춤식 교육과정이다.
이번 교육은 10월 10일부터 12월 9일(45일, 360시간)까지 약 2개월에 걸쳐 진행며 CNC선반, 밀링, 머시닝센터 등 전반적인 CNC기계가공에 대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교육기간 중 중식 및 훈련수당 (80%이상 출석 시)을 지급한다. 또한 기술습득 후 인천지역 중심으로 취업을 알선한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2016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CNC기계가공 입교식[1]
이날 입교식에 참석한 손태일 산학협력처장은 “여러분 모두가 산업현장의 기술변화에 맞추어 기초부터 하나하나 배워가며 최고의 기술자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한다면 3개월 후 전문 기술인으로 재탄생한 여러분들이 취업하게 될 수많은 기업들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라고 말하며, 창의적인 사고, 무한한 용기를 가지고 도전, 서로 믿음으로 신뢰하고 배려하자 등 신입생이 갖추어야 할 마음가짐에 대해 당부했다.
관련기사
CNC기계가공 채용예정자 4차 추가모집은 10월12일(수)까지이며 원서접수는 인터넷(www.nic.ac.kr) 및 방문접수가 가능하다.
방문접수는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산학협력처(오전9시 ~ 오후6시까지, 토/일요일 제외)
자세한 상담은 전화(☎032)450-0373 ~ 5)로 문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