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세곡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14 10: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메르세데스-벤츠 세곡 서비스센터 전경.[사진=메르세데스-벤츠]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서울 강남에 메르세데스-벤츠 세곡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세곡 서비스센터는 강남구와 성남시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및 경기 지역 고객의 서비스 편의 개선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곡 서비스센터는 일반 수리가 가능한 3개의 워크베이를 운영하며, 전문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고객과 차량의 상태를 함께 살피고 수리 사항에 대해 안내가 가능한 액티브 리셉션 운영한다.

이달 오픈을 기념해 세곡 서비스센터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8가지 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한다.

또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타월, 골프 우산, 보스턴백 등 사은품 증정한다. 서비스 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소낙스(SONAX) 탈취 서비스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달 모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통해 1등 반얀트리 숙박 패키지, 2등 골프백 세트, 3등 고급 모포 쿠션을 증정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신규 오픈한 세곡 서비스센터를 포함, 현재 전국 총 40개의 공식 전시장 및 44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42개의 공식 전시장, 49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