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번째 간편 식사메뉴인 이탈리아식 트리플치즈 파니니(Triple cheese Panini)는 호밀빵 속에 모짜렐라, 체다, 고다치즈가 부드럽게 녹아있으며, 오리지널과 매운맛으로 구성되어 한 끼 식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 메뉴다.
파니니와 더불어 겨울철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속을 달래줄 씁(스프) 2종도 새롭다. 고급레스토랑 수준의 스프 메뉴인 씁(ㅅㅅㅂ, SSB)은 완두콩과 양송이 씁 2종세트(단품 가능)로 구성되어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쫄깃한 큐브빵이 별미다.
또 통아몬드를 우유와 함께 갈아내 든든하고 따뜻하게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코코몬 라떼(Cocomon Latte)도 새롭게 출시됐다. 고소한 아몬드와 코코넛이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달콤커피 강영석 실장은 “레스토랑 수준의 음식과 서비스를 빠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제공함으로써 바쁜 직장인들이 건강하고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겨울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달콤커피는 맛있는 음료와 함께 고객들이 만족하고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트렌디한 메뉴를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달콤커피는 ‘패스트 캐주얼 키친’ 신메뉴 출시기념으로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씁 2종과 파니니 2종 구매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신메뉴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