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인 OK 에탄올워셔’[사진=불스원]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6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에 참가 환경부 친환경 인증제품인 불스원의 ‘레인 OK 에탄올워셔’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은 친환경 제품 보급 및 친환경 생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환경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환경 박람회로 친환경 제품과 기술을 한 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친환경 체험관과 컨퍼런스, 친환경 유공자 시상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불스원은 올해 박람회 주제인 ‘내가 그린(Green) 건강한 세상!’에 적합한 친환경 제품으로 ‘레인 OK 에탄올워셔’를 소개한다. ‘레인 OK 에탄올워셔’는 생 분해도가 높은 에탄올로 만들어져 국내 최초로 환경부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워셔액이다. 특히 주정(酒精)성분인 에탄올은 탑승자와 자동차 건강까지 지켜주며 쾌적한 운전 환경을 제공해준다. 또한, 친환경 제품에 걸맞는 그린 컬러와 상쾌한 숲 속 향을 통해 불쾌감 없이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뿐 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유럽기술검사협회 TUV 인증까지 획득한 워셔액으로 자동차 기술을 선도하는 유럽에서도 안전성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서훈석 불스원 서피스케어 부장은 “환경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방문하는 박람회에서 친환경 제품으로 인정받은 ‘레인 OK 에탄올워셔”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에서 ‘레인 OK 에탄올워셔’를 적극 홍보하여 보다 많은 운전자들의 건강한 운전 환경을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레인OK 에탄올워셔’는 전국 대형 할인마트 및 불스원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