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은 지난달 28일부터 이틀 동안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2025 코리아 카케어 페스티벌'에 성공적으로 참가했다고 2일 밝혔다.
'코리아 카케어 페스티벌'은 차량 관리 전문 박람회 중 하나로, 디테일링 제품 전시는 물론 차량관리에 대한 정보 교류와 문화를 공유하는 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불스원은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폴리시'를 중심으로 다양한 왁스 코팅제와 가죽 시트관리를 위한 레더 케어 제품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최근 큰 관심을 받고 있는 'TPE 카매트'와 불스원 대표 브랜드 '불스원샷', 진하고 완벽한 리얼 편백 디퓨저 '더편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장도 마련해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불스원의 제품 개발 연구진과 브랜드 담당자가 참여한 제품의 실시간 Q&A 세션을 진행해 제품에 대한 깊이 있는 소통도 이뤄졌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불스원의 인기 제품을 높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판매와 현장에서 진행한 이벤트도 큰 인기를 끌었다.
행사에 참여한 불스원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한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건강한 러브마이카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