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경제 김종호 기자 = 동양건설산업은 평택시 합정동 868-1번지에 '평택 고덕 파라곤'의 모델하우스를 다음 달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고덕신도시 A8블록에 조성되는 평택 고덕 파라곤은 지하 1층~지상 30층, 11개 동, 총 752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71~110㎡의 다양한 면적으로 구성된다.
A8블록은 로데오거리가 있는 중심상업지구와 서정리역세권, 시청을 비롯한 행정시설이 들어서는 행정타운 등과 도보로 10여분 거리에 있다. 현재 조성 중인 삼성전자 고덕 산업단지와 브레인시티, LG전자 평택산업단지 및 송탄산단과도 인접해 있다.
단지 앞에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들어서며, 중학교와 고등학교도 도보 5분 거리로 가깝다.
각종 문화 및 레저시설과 유통단지가 들어서는 복합레저유통단지는 도보로 20분이면 갈 수 있고, 차로 10분 거리에 대형 할인마트도 있다. 각종 체육시설이 들어서는 체육공원과 알파문화공원, 수변공원, 중앙공원 등과도 가깝다.
신도시 내 순환선 당현역과는 500m,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까지는 700m 등 더블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KTX와 GTX가 정차하는 지제역이 인접해 있으며, 평택~제천간고속도로 송탄IC, 경부고속도로 안성JC, 평택~화성간고속도로 어연 IC가 인근에 위치해 전국 어디든 이동이 편리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