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A 더마데이션[사진 = DLA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클레어스코리아의 신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DLA’에서 최근 ‘유진팩트’로 주목 받고 있는 파운데이션 팩트 ‘더마데이션’으로 1천명 대상 대규모 정품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첫 론칭 이후 연일 매진이라는 기록을 달성하고 있는 DLA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특별 이벤트로, 11월 16일부터 26일까지 열흘간 공식 온라인몰인 9컴플렉스를 통해 선착순 1,000명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DLA 더마데이션 본품(리필 포함/21호)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으며, 제품 구입과 동시에 공식 온라인몰의 기존 회원일 경우 2,500원의 적립금 및 신규 회원일 경우 3,500원의 적립금이 즉시 제공된다.
또 전부 무료배송으로 제공받은 적립금은 자사몰의 다른 상품 구입 시에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정품 체험 이벤트 참여자들은 더마데이션 제품을 수령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체험 후기 인증샷을 올리기만 하면 된다.
한편, DLA 더마데이션은 지난 9월 초 온스타일 '겟잇뷰티 셀프' 방송에서 뷰티 멘토 유진이 실제 사용한 제품으로 알려져 일명 '유진 팩트'로 화제가 되고 있다.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 신화를 기록하는 등 홈쇼핑에서 연일 좋은 반응을 보이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오는 27일 일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방송되는 ‘나쁜여자쇼(나는 예쁜여자 쇼)’를 통해 3차 홈쇼핑을 방송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