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보스(BOSE)]
아주경제 류태웅 기자=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브랜드인 보스(BOSE)는 라이프스타일 650·600 홈시어터 시스템과 사운드터치 300 사운드바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라이프스타일 650 홈시어터 시스템'은 무선 서라운드 리어 스피커를 포함한 4개의 컴팩트한 사이즈를 가진 '옴니 주얼(OmniJewel)' 스피커와 폭 넓은 음장의 센터 스피커, 상단 프리미엄 강화유리로 마감된 베이스 스피커, 컨트롤 콘솔로 구성된다.
보스 홈시어터를 대표하는 큐브 스피커의 새 버전인 옴니 주얼 스피커는 크기가 더욱 작아져 성인 남성 손바닥에 두 개가 올라갈 정도 밖에 되지 않지만, 360도 사운드를 구현하는 보스의 첫 번째 무지향성 스피커로 탄생했다. 사실적이면서도 더욱 폭 넓은 사운드를 전달하는 게 특징이다. 옴니 주얼 스피커 중 리어 스피커 2개와 베이스 스피커는 컨트롤 콘솔과 무선으로 연결된다.
고광택 프리미엄 강화 유리와 알루미늄 하우징을 채택한 디자인은 뛰어난 성능과 함께 세련미를 더한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로 돼 있어 집안 분위기에 따라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600 홈시어터 시스템'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서라운드 리어 스피커를 포함한 4개의 '주얼(Jewel)' 큐브 스피커, 센터 스피커와 상단 프리미엄 강화 유리로 마감한 컨트롤 콘솔, 무선 베이스 스피커로 구성됐다. 홈시어터를 설치하는 공간에 우아하게 조화되는 컴팩트한 '주얼' 큐브 스피커는 보스의 독자적인 다이렉트/리플렉팅(Direct/Reflecting) 스피커 기술로 설계됐다. 고성능 소형 스피커로서 명료하면서도 크기를 초월하는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자연스럽게 재생한다.
'사운드터치 300 사운드바'는 웅장한 사운드를 품은 슬림한 사이즈의 일체형 사운드바로, 최고의 성능과 풍부한 사운드, 깊은 저음을 들려준다.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상단은 프리미엄 강화 유리, 옆면은 메탈 그릴로 처리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사운드바와 무선으로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깊고 풍부한 사운드의 울림과 감동의 차이를 느낄 수 있는 '어쿠스티매스(Acoustimass) 300' 무선 베이스 스피커를 더하고, 좀 더 공간감 넘치는 사운드를 원한다면 '버추얼리 인비저블(Virtually Invisible) 300' 무선 서라운드 스피커로 최고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국 보스 직영 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