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초망원 세계 경험하세요"... RX 포토그래퍼 모집

[사진=소니코리아 제공]


소니코리아가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초망원 카메라 RX10 IV를 체험하는 ‘RX 포토그래퍼’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선발된 포토그래퍼에게는 RX 시리즈의 최신 제품인 초망원 카메라 RX10 IV의 제품 체험 및 관련 액세서리를 할인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인천관광공사와의 협업을 통해 한반도의 비경으로 유명한 백령도, 대청도, 소청도를 포함하는 백령·대청 지질공원 등 인천의 아름다운 섬에서 진행된다. 

포토그래퍼들은 2박 3일간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청정 자연을 간직하고 있는 인천의 주요 섬들을 방문한다. 0.03초의 초고속 AF(오토포커스)와 광각 24mm부터 초망원 600mm까지 지원하는 올인원 카메라로 생태 보존 지역에서의 출사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또 프로그램 종료 후 우수 활동자에게 RX10 IV, 모바일 프로젝터 MP-CL1A 등을 부상으로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ZEISS 천연가죽 넥스트랩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 결과는 오는 23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올인원 카메라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RX10 IV는 최고의 결과물을 보장한다”며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준비한 특별한 섬 출사 이벤트를 통해 RX10 IV가 선사하는 초망원의 세계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