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여름상품 시즌2 출시…휴가철 바캉스 용품 중심

균일가 생활용품숍 아성다이소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 용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여름 시즌 상품 500여종 판매에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다이소 바캉스 용품은 차광모자, 자외선차단제, 수영용품, 세면 도구 등 물놀이 용품과 도시락 가방, 돗자리, 모기 방충제를 비롯한 피크닉 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차광모자의 경우, 아동용 미키미니 각도썬캡, 헬로키티 각도썬캡, 영문포인트 여름모자, 리본 장식 차광모자 등 발랄한 바캉스룩을 연출하기 좋은 상품과 각도 조절 기능으로 실용성을 높인 각도조절 칼라선바이저 등 40여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또 동물 모양 워터건, 바스켓 모래놀이, 비치볼을 포함해 가족단위로 바캉스를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한 물놀이 완구도 함께 판매한다. 여름철 캠핑,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시 사용하기 편리한 모기향 연소기, 팔,다리 또는 옷에 뿌려 모기를 퇴치하는 모스넷 프리미엄도 함께 판매된다.

특히 다이소는 이번 바캉스 용품을 통해 인어 테마, 헬로베어 썸머 시리즈, 마레미오 시리즈 등 다양한 테마의 디자인 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마레미오 시리즈는 오렌지, 청록색, 보라색 등 트로피컬 계열의 그라데이션을 적용한 문구·소품 시리즈로 여행 캐리어 네임택과 손거울, 사각 파우치 등 바캉스 용품부터 초저점도 볼펜, 핸디수첩을 비롯한 문구 상품으로 구성됐다.

인어를 테마로 한 시원한 푸른색 계열의 머메이드 시리즈와 헬로베어 시리즈의 신규 여름 상품도 추가로 선보인다.

다이소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마레미오’, ‘머메이드’ 시리즈 등 특색있는 디자인 상품을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다이소 여름시즌상품.[사진= 다이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