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의 낭군님' OST, 첫 주자는 'OST 퀸' 거미…'지워져' 오늘(11일) 오후 6시 발표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거미가 tvN 새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백일의 낭군님’ OST Part 1 거미의 '지워져' 음원이 공개된다.

‘백일의 낭군님’ OST의 시작을 알리는 ‘지워져’는 애절한 감정으로 극 초반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곡으로, 이를 부른 거미가 애절한 감정을 살려 완벽한 가창을 선보이며 1시간 30분 만에 녹음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이미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거미는 ‘백일의 낭군님’ OST의 힘찬 포문을 열며, 시청자들의 극 몰입을 도울 전망이다.

‘백일의 낭군님’ OST Part 1 ‘지워져’를 통해 또 하나의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한 거미는 오는 10월 첫째 주부터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0일 첫 방송한 ‘백일의 낭군님’은 완전무결 왕세자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도경수 분)과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남지현 분)의 전대미문 100일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1화부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은 매주 월,화 오후 9시 30분 방송되며, 거미가 가창에 참여한 OST Part 1 ‘지워져’는 1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