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정승제 강사 합류 ‘이투스패스’ 출시…100% 환급 혜택 가능

이투스교육은 예비 고3 학생과 N수생들을 대상으로 수험생 혜택을 대폭 강화한 ‘이투스패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투스의 ‘이투스패스’를 구매한 수험생들은 구매일부터 2019년 11월 30일까지 이투스가 제공하는 모든 강사들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투스패스에는 이투스 수학영역 대표강사인 정승제 강사가 참여한다.

수험생들은 이투스의 다양한 서비스와 강사별로 제공하는 학습 콘텐츠를 활용해 수능날까지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또한 이투스패스 구매자들에게는 이전보다 강화된 혜택도 제공한다. 이투스가 제시한 미션을 완료한 수험생이 교육부가 인가한 전국의 모든 4년제 대학 중 목표한 대학에 합격하면, 구매 금액의 100%를 환급해 준다. 특히 이투스는 수험생들의 부담 완화를 위해 월 수강시간 미션을 폐지하는 등 100% 환급 미션을 대폭 완화했다.

이외에도 이투스가 제시한 전국 주요 대학에 합격하면, 구매 금액의 300%를 환급받을 수 있다. 수능 만점자에게는 1000% 환급 및 추가 장학금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이투스는 이투스패스를 구매하는 수험생들에게 이투스 플래너를 증정하고, 정시합격 예측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투스패스’ 출시 알림 이미지.[사진=이투스교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