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팔 모델 개그우먼 박나래가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테팔 제공]
테팔은 5일 만능 엔터테이너 개그우먼 박나래를 '테팔 퀵 스티머'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테팔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 tvN '짠내투어'와 '놀라운 토요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박나래의 건강한 이미지를 높이 평가해 '퀵 스티머'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테팔 퀵 스티머 모델로 활동하는 박나래는 지난 2일 방송된 tvN '짠내투어' 상하이 편 촬영에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 제품을 직접 챙겨가 출연진의 옷을 다려주기도 했다.
박나래가 짠내투어에서 사용한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강력한 스팀으로 생활 속 크고 작은 주름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900g의 가벼운 무게로 손목 부담 없이 의류 관리가 가능하다. 예열시간이 짧아 사용 시간을 절약해주며 직관적인 충전 알림등이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고온 연속 스팀 기능은 매일 세탁하기 힘든 셔츠, 교복 등 의류의 불쾌한 냄새를 제거할 뿐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까지 살균할 수 있다. 의류뿐 아니라 침구, 쇼파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셀프 스탠딩 디자인으로 제품 사용 중에도 안전하게 내려놓을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로 좁은 공간 걱정 없이 보관이 편리하다.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오랜 사용 및 세척이 편리한 150ml 물통을 비롯해, 의류 소재에 따라 세심한 관리가 가능한 패브릭 브러시, 스팀 커버와 함께 옷걸이 거치대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된다.
한편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5일 23시 55분부터 65분간 현대홈쇼핑에서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테팔 드라이기를 특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