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정글비트, 이달 14일 GS TV홈쇼핑 방송 진행

  • 10% 할인된 금액…방송 전 미리 주문 가능

  • 원어세트 10권 등 특별 사은품 제공

[사진 = 윤선생]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의 3-8세 영유아 영어브랜드 ‘윤선생 정글비트’가 이달 14일 GS TV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윤선생은 이번 방송에서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를 위한 ‘스타터 패키지’를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윤선생 정글비트 스타터 패키지는 블루(정글의 새벽)와 그린(정글의 낮) 시리즈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애니메이션 48종, 스토리북 및 워크북 42권, 90여 개의 앱 콘텐츠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은 GS MY SHOP 채널에서 14일 오후 12시 26분부터 20여분간 방영된다.

방송 시간에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타터 패키지 구매 시 △유명 해외 원서세트 10권 △정글비트 영어 Song CD세트 △캐릭터 색칠공부 책 △캐릭터 스티커가방 등 특별 사은품이 제공된다.

생방송 전까지 GS샵 온라인몰에서도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윤선생 정글비트 관계자는 “기존 윤선생 정글비트를 구매한 고객들의 구매성향을 분석한 결과, 재구매율이 높은 블루와 그린 시리즈를 묶은 ‘스타터 패키지’ 상품을 이번에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윤선생 정글비트의 애니메이션과 앱 활동은 기간에 제한 없이 언제든 놀이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패키지로 구매 후, 순차적으로 영어학습을 하는데 효과적”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