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세이지우드, ‘선셋 인 더 우즈’ 프로모션 진행

[사진=호텔 세이지우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럭셔리 복합 레저시설 ‘호텔 세이지우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프리미엄 숙박 패키지를 제공하는 ‘선셋 인 더 우즈(Sunset In the Woods)’ 프로모션을 9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로열 스위트(Royal Suite)’ 옵션과 ‘프레스티지 스위트(Prestige Suite)’ 옵션 등의 두 가지 옵션이다.

호텔 세이지우드 하루 숙박과 함께 투어용 카트를 타고 블루마운틴 골프클럽을 돌아보는 ‘선셋 트립’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또 호텔 세이지우드만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세이지우드 크래프트 맥주(또는 음료)’와 조식이 포함된다.

호텔 내에 다양한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과 프라이빗 한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스트레스와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사우나 및 피트니스 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로열 스위트 객실과 프레스티지 객실 이용 시 호텔 레스토랑 이용권 5만 원 권과 7만 원 권이 각각 제공되며, 프로모션 기간 중 하루 세 팀 한정으로 이용 가능한 23평형 ‘주니어 스위트(Junior Suite)’ 옵션(2인 숙박)에는 호텔 레스토랑 3만 원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호텔 세이지우드 공식 로고 모자와 몰튼브라운 어메니티가 증정품으로 제공된다.

호텔 세이지우드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호텔 세이지우드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강원도 홍천의 수려한 자연환경 속에서 차별화된 휴식을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