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 개최···"확장성·편의성 알린다"

  • 네이버 콘텐츠 커뮤니티 '그라폴리오' 통해 신청

  • 사진·페인팅·판화·일러스트·캐릭터 등 접목 가능

LG전자는 네이버 그라폴리오와 함께 LG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8일부터 이달 말까지 네이버의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커뮤니티 그라폴리오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듀얼 스크린만의 화면 확장성과 사용 편의성을 적극 알려 나갈 계획이다.

공모전 참가자는 두 개의 화면을 사용하는 LG 듀얼 스크린의 폼팩터를 고려해 배경화면을 구성할 수 있다. 사진, 페인팅, 판화, 일러스트, 캐릭터, 캘리그라피(손글씨), 만화 등 독특하고 다양한 장르를 접목할 수 있다.

당선작은 내달 18일 그라폴리오를 통해 발표된다. LG전자는 최우수상 5명에게는 LG V50S 씽큐(ThinQ)와 상금 100만원, 우수상 5명에게는 V50S ThinQ와 상금 30만원 등 총상금 800만원과 신제품 10대를 제공할 계획이다.

듀얼 스크린은 두개의 화면으로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탈착식 올레드 디스플레이로, 지난 5월 LG전자가 첫선을 보였다. V50S ThinQ로 영화를 보는 동시에 듀얼 스크린으로 출연 배우, 줄거리 등을 검색하고, 게임과 컨트롤러를 구분해 사용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오승진 LG전자 모바일마케팅 담당은 "듀얼 스크린을 활용한 창의적이고 기발한 작품이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V50S ThinQ와 듀얼 스크린의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멀티태스킹 성능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모델이 LG V50S 씽큐(ThinQ)와 LG 듀얼 스크린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