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직업 9종 밸런스 개편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의 주요 캐릭터 밸런스를 개편하고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다양한 직업 9종의 캐릭터 밸런스 조정 작업을 진행하고, 해당 캐릭터들의 ‘액티브’, ‘버프’ 등 스킬 능력을 개선, ‘스킬 계수’, ‘지속시간’, ‘타격 횟수’ 등 전반적인 전투 능력치를 높였다.

‘최종 대미지 증가’, ‘맥스 대미지 증가’ 등 특정 능력치를 영구적으로 증가시켜주는 신규 시스템 ‘하이퍼 스탯’을 선보였다. 레벨업을 통해 ‘하이퍼 스탯 포인트’를 모으면 이용 가능하다.

보유한 캐릭터에 다채로운 개성을 더해주는 ‘믹스 염색’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두 가지 색상을 섞어 나만의 컬러를 만들고, 캐릭터 머리 색상을 변경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할로윈 시즌을 앞두고 11월까지 ‘할로윈의 악몽’, ‘할로윈 마법나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보상으로 ‘할로윈 코인’을 지급한다. 누적된 ‘할로윈 코인’은 한시적으로 열리는 ‘할로윈 코인샵’ 내 상품 중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의 주요 캐릭터 밸런스를 개편하고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넥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