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2019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

[ADT캡스가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어워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사진=ADT캡스 제공)]


ADT캡스는 ‘2019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과기정통부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ICT 융합 및 활용을 통해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기관 및 유공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는 총 33개 단체 및 개인이 수상했으며, 보안 기업으로는 ADT캡스가 유일하게 상을 받았다.

ADT캡스는 가정용 보안서비스 ‘캡스홈’을 통해 1인 가구, 맞벌이 가구 등 범죄 취약 계층의 주거 보안 강화에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캡스홈은 ICT와 스마트 기기 연계를 통한 24시간 실시간 침입감지 및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해 비상 상황에 대처하는 가정용 보안 서비스다. 여기에 화재 감지, 가족동선관리, 내위치공유, 사후보상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ADT캡스 관계자는 “보안 기업으로서 유일하게 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이다”며 “변화하는 주거 환경에 맞춰 ICT와 IoT 등을 결합해 한 차원 높은 가정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