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빅키즈맘 서포터즈’ 모집

천재교육의 영유아 브랜드 ‘리틀천재’가 3~5세 아이들을 위한 ‘빅키즈 영어’와 ‘빅키즈 지식자람’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20명의 ‘빅키즈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천재교육의 리틀천재 빅키즈맘 서포터즈는 3세~5세 자녀를 둔 부모 중 블로그나 SNS활동이 활발하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천재교육의 리틀천재는 이번에 선발하는 빅키즈맘 서포터즈 전원에게 새로 출시되는 영어 그림책 ‘빅키즈 영어’와 우리 아이 첫 지식 정보 프로그램, ‘빅키즈 지식자람’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빅키즈 영어’는 그림책과 워크북, 스티커 등 총 60종의 자료와 디지털 북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그림책과 놀이하듯 익힐 수 있는 다양한 부록들을 포함한다.

‘빅키즈 지식자람’은 총 25종으로, 호기심 많은 아이를 위해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고 두뇌발달을 도와주는 다양한 정보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빅키즈맘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내달 1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약 12주 동안 활동한다.

이 기간 빅키즈 영어와 지식자람을 자녀와 함께 체험하며, 정해진 미션들을 충실히 실행해야 한다. 성실히 미션 수행을 한 경우 매월 별도의 활동비와 우수 활동자 시상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천재교육 아동마케팅팀 김석 팀장은 “3세~5세 아이들이 즐겁게 영어를 접하고 두뇌를 자극하고 호기심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는 ‘빅키즈 영어’와 ‘빅키즈 지식자람’을 드디어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총 85종의 풍성한 교재 선물과 함께 우리 아이들이 놀이처럼 즐겁게 영어와 정보를 대하는 소중한 첫번째 체험을 제공해 주고 싶은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천재교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