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체험단 모집

LG전자는 오는 24일까지 ‘LG 홈브루 50일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LG 홈브루는 LG전자가 지난 7월 출시한 세계 최초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다. 캡슐과 물을 넣으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맥주제조 과정을 자동으로 진행한다. 이 제품은 인디아 페일 에일(IPA), 페일 에일, 스타우트, 위트, 필스너 등 인기 맥주 5종을 제조할 수 있다. 사용자는 취향에 따라 2~3주 만에 약 5리터의 최고급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응모자 중 50명이 선정돼 12월 초부터 약 50일 동안 체험단 활동을 시작한다.

LG전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것을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한 최우수 사용자 10명에게는 LG 홈브루를, 나머지 40명에게는 LG V50S ThinQ, 미니빔(모델명: PH130)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이 LG 홈브루를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약 75%의 할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정순기 LG전자 정수기사업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갓 뽑아낸 나만의 맥주를 집에서 즐기는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가 이달 4일부터 24일까지 세계 첫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LG HomeBrew)를 알리기 위해 ‘LG 홈브루 50일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은 모델이 LG 홈브루 50일 체험단 모집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