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는 오늘부터 리니지M 오리지널 클래스(class, 직업) ‘신성검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규 서버 ‘이실로테’, ’클래스 체인지’, ‘TJ’s 쿠폰’ 등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고급 7검 4셋 장비 교환권(기간제)’, ‘태고의 옥새(이벤트)’, ‘성장 가속 퀘스트 두루마리(이벤트)’, ‘룬 변환석’을 받는다.
‘신성검사’는 리니지M의 9번째 클래스다. 무기에 마법을 부여해 전투를 펼친다. 이용자는 스킬(skill,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는 ‘타임 클리어’, 선택 대상과 위치를 변경하는 ‘포지션 체인지’ 등의 고유 스킬을 사용해 전투상황을 아군에게 유리하게 바꿀 수 있다.
신규 서버 ‘이실로테’에서 리니지M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는 기존 서버의 장신구 아이템 1개를 가져올 수 있다.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혜택도 받는다. 게임 내 상점에서 1000%의 경험치 향상 효과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실로테의 성장 상자’, 75레벨 달성 시, 전설~고급 변신카드 중 1개를 얻을 수 있는 ‘이실로테의 최상급 변신 뽑기권’을 구매할 수 있다. 4주 동안의 서버 랭킹에 따라 ‘전설/영웅 제작 비법서(각인)’, ‘희귀 변신 카드 상자’ 등을 제공하는 ‘이실로테의 선물’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신서버 전용 던전인 ‘국왕의 사냥터’를 이용하면 높은 경험치와 장신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리니지M은 ‘TJ’s 쿠폰’ 2종을 함께 공개했다. 이용자는 변신카드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는 ‘TJ’s 쿠폰-변신’, 장신구 강화를 다시 시도할 수 있는 ‘TJ’s 쿠폰-강화’를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TJ’s 쿠폰-혈맹’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TJ’s 쿠폰-변신’으로 얻은 변신카드를 혈맹원에게 선물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