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신협 의정부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에 겨울 이불세트 전달

  • 의정부지역사회공헌활동을 믿음과 나눔을 바탕으로

[사진=최종복기자]

경기의정부시 믿음신용협동조합(상임이사장 최병육 이하 믿음신협) 은 최병육 상임이사장, 이효전 전무는 최근 지역사회 및 소외계층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신협정신을 신천 하고자 의정부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소장 변경애)를 찾아 청소년들에게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믿음신협은 쉼터청소년들에 겨울이불세트 구입을 위한 성금 150만원을 전달했다.

최병육 상임이사장은 “청소년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고 이번 기회를 통해 믿음신협이 청소년들에게 관심과 보호에 노력하겠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발전과 저소득층들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며 의정부지역사회공헌활동을 믿음과 나눔을 바탕으로 하는 신협의 정신에 맞게 더욱 다양한 분야로 봉사활동 영역을 넓혀 나눔의 손길이 절실한 이웃들을 찾아 사랑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믿음신협은 지난 1970년 7월 기독교근친회신용협동조합을 창립해 현재 거래조합원수 5만여 명, 자산 4600여억 원으로 성장한 의정부 지역 대표적 서민금융기관이다.

현재 의정부시 관내 5개의 지점, 1개 출장소 와 지역사회의 우수사업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조합원과 사업장, 믿음신협이 서로 협력해 조합원들에게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