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신년 스마일 시리즈' 출시…2020년 매일매일 웃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1-06 18: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다이소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신년 스마일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스마일 에브리데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이번 시리즈는 따뜻한 노란색·분홍색 컬러 테마에 심플하고 귀여운 스마일 디자인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일상생활 속에서 자주 쓰는 상품군을 중심으로 주방·리빙용품, 패션용품, 팬시·문구류 등 30여 종을 구성했다.
 

다이소 신년 스마일 시리즈 제품 사진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주방·리빙용품으로는 다양한 실용 상품들을 소개했다. 바닥에 스마일 캐릭터를 입힌 스마일 유리컵, 소주잔, 머그컵은 새해맞이 파티와 모임에 잘 어울린다. 텀블러는 700mL의 용량에 캡 뚜껑이 달려있어 실외에서 사용하기 유용하다. 말랑이자수쿠션과 거실화, 쿠션 방석은 폭신한 소재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면 포근하고 행복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안대부착 미니쿠션은 목쿠션과 안대가 세트인 아이디어 상품이다.

앙증맞은 크기의 귀여운 패션용품도 다수 출시했다. 동전지갑과 미니 파우치는 다양한 표정의 스마일 디자인으로 준비돼 수집욕구를 자극한다. 포근한 느낌의 벨벳파우치는 작은 크기로 손목에 걸고 다닐 수 있으며, 스마일 숄더백과 시장가방은 접이식으로 보관 및 휴대하기에 용이하도록 구성했다.

팬시·문구류에는 휴대폰 관련 소품과 선물 준비용품 등이 있다. 스마일 캐릭터를 포인트로 입힌 키홀더 및 에어팟케이스는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신년 선물을 준비한다면 스마일 미니카드부터 편지지세트, 포장지, 선물백까지 빠짐없이 구매 가능하다. 이밖에 스마일 패턴의 필통과 카드 케이스를 판매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2020년 새해에는 더 즐겁고 행복한 일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스마일 시리즈를 기획했다”며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마일 시리즈와 함께 매일이 즐겁고 행복한 2020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