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댄나우 ‘풋사과애빠지다’, 요요 없는 풋사과 다이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0-04-01 14: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많은 사람이 단시간에 극단적인 식이요법을 시도하지만, 단순히 식사량을 줄이는 것만으로는 이상적인 결과를 얻기 어렵고 과식이나 폭식, 요요 등으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고단백 저칼로리 식단을 유지하는 다이어트나 풋사과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이 눈길을 끌고 있다. 풋사과 다이어트란 덜 익은 상태의 풋사과가 다양한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각종 매체에서 요요없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소개되고 있다.

풋사과에는 빨갛게 익은 사과보다 10배 이상 많은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돼 있다. 폴리페놀은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지방 분해와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노화 방지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다. 이 밖에 탄닌, 카테킨, 아연, 철분, 섬유질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체지방 연소, 중성지방 분해,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사진=베러댄나우 제공]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베러댄나우는 시간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을 위해 풋사과다이어트 제품 ‘풋사과애빠지다’를 선보였다.

풋사과애바지다는 풋사과를 250배 농축한 풋사과 추출 폴리페놀 애플페논을 담은 제품으로 자연에서 얻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풋사과 중에서도 크기 4cm 이하, 무게 4g 이하, 폴리페놀 함량 0.5~0.6% 등 까다로운 기준 조건을 선별된 풋사과만을 엄선해 추출했으며 다이어트 신소재로 주목받고 있는 20년 전통 글로벌 기업 BGG사의 신소재 애플페논을 고집하고 있다.

애플페논에는 카테킨, 클로로젠산 등이 함유돼 체지방 수치가 과다하게 높거나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체지방 증가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았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감소, BMI 지수 감소, 총 복부지방 면적 감소, 엉덩이 둘레 감소 등에 효과를 보였으며 섭취 중단 4주 후에도 요요 현상이 없다.

베러댄나우 관계자는 “베러댄나우 풋사과다이어트 제품인 풋사과애빠지다는 개별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하루 한 알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운 체중 감량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다”며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었으며 각종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단시간 매진을 기록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