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이 경기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에 ‘서광교 파크 스위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담은 영상을 11일 공개했다.
KCC건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수원시청 지침에 따라 사이버 견본 주택을 마련했다. 지난 8일 1차 사이버 견본주택을 공개했으며 금일 2차 공개를 통해 ‘서광교 파크 스위첸’의 생생한 정보를 제공한다. 분양관계자는 “1차 사이버 견본주택 공개 이후 견본주택 영상을 보고 싶어 하는 수요자들이 많아 영상 공개를 하루 앞당겼다”고 말했다.
‘서광교 파크 스위첸’ 홈페이지에 마련된 사이버모델하우스 코너를 누르면 ‘견본주택 탐방’과 ‘생생 분양정보’ 코너가 준비돼 있다. ‘견본주택 탐방’에서는 수요자가 실제 견본주택을 방문한 것처럼 느낄 수 있게 모형도와 견본주택에 마련된 유니트 내부를 영상을 통해 자세하게 소개한다. ‘생생 분양정보’에서는 ‘서광교 파크 스위첸’의 주변 인프라 시설과 교통망, 그리고 개발 호재 등을 소개하는 내용을 영상에 담았다. 또한 1순위와 2순위 청약 자격 요건 등을 자세히 설명해주는 분양 안내 영상도 공개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경기도교육청을 비롯한 다양한 행정기관과 수원월드컵경기장, 수원종합운동장 등 체육시설 및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생활 편의 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단지 인근으로 연암공원, 광교공원 등 다양한 녹지까지 갖춰져 있어 쾌적한 주거 여건도 기대할 수 있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앞 창룡대로를 통해 영동고속도로와 용서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이 용이하며, 수원외곽순환도로(2020년 예정) 역시 개통 예정이다. 또한 신분당선 연장(2023년 착공 예정) 및 인덕원~동탄선(2026년 개통 예정) 개통 시 도보 이용이 가능한 수원 월드컵경기장역(가칭)이 단지 인근에 들어설 예정으로 교통개선에 따른 가치 상승도 기대되고 있다.
또한, ‘서광교 파크 스위첸’ 앞 대로변에 잠실과 강남, 사당, 서울역 등으로 이동하는 광역버스 노선이 다양하게 구축돼 있다. 때문에 대중교통망을 이용해 서울 강남 및 도심권역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더욱이 단지가 위치한 장안구 연무동은 광교신도시와 맞닿아 있어 광교신도시의 다양한 인프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광교신도시 내에 자리한 광교호수공원, 수원컨벤션센터, 수원지방법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신분당선 인근에 조성된 풍부한 상업시설들을 공유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