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 GS홈쇼핑서 국내 론칭

[사진=바이오톡 제공]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톡(BIOTOC)은 오는 26일 GS홈쇼핑에서 스페셜 라인인 ‘3X 크로스링크 앰플’을 론칭하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바이오톡은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인 더마펌의 자매브랜드다. 명의 가문에서 3대째 내려오고 있는 고서에서 찾아낸 땅과 바다의 에너지성분이 담긴 처방법에 바이오테크놀로지를 접목해 피부 고민에 대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완료한 의료등급의 히알루론산(HA)을 베이스 원료로 한 크로스링크 히알루론산(Cross-Link HA)을 사용해 사전 체험단 사이에서 ‘바르는 필러앰플’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했다.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보통 비타민C보다 6000배나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아스타잔틴을 활용한 특허성분 ASTA-X™가 함유돼 항산화 효능까지 갖췄다. 아울러 세라마이드, 자체 개발한 3중 펩타이드, 저분자 콜라겐 등의 성분은 피부 탄력을 높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바르면 일반 화장품보다 흡수율이 200% 이상 증가하도록 했다. 좋은 성분을 많이 담은 만큼 최대한 피부에 모두 스며들게 했다.

바이오톡 관계자는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피부탄력, 보습 등 12개 항목에 대해 임상 테스트를 마쳤다”며 “앞으로 홈쇼핑을 비롯해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방송은 오는 26일 밤 11시45분이며 뷰티 전문 쇼호스트인 한창서씨가 제품을 소개한다. 이번 방송에서 ‘3X 크로스링크 앰플’을 구입하면 앰플 흡수율을 증가시키는 미세나노침 기기 ‘메디나노펜-프로’와 영양크림인 ‘엑스퍼트 리프팅 크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