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제품은 약 8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제약사 유유제약 브랜드 제품으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쏘팔메토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을 주원료로 하는 중년남성용 제품이다.
소팔메토는 잦은 소변, 야간 빈뇨, 절박뇨 등으로 전립선 건강에 고민을 갖고 있는 남성들이 많이 찾는 원료이다. 거친 환경에서도 잘 자라 생명력이 강인한 것으로 유명하며 쏘팔메토 열매에 있는 로르산이라는 성분이 전립선 건강을 돕는 기능성 원료로 식약처에서 인정받았다.
유유제약 전립엔은 쏘팔메토 열매에서 추출한 로르산이 115㎎ 함유되어 있으며 이는 식약처의 일일 섭취량 최대 기준치에 부합한다. 또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옥타코사놀 역시 주원료로 10㎎ 함유되어 있다. 옥타코사놀은 장거리 비행을 하는 철새들의 주 에너지원으로 식물의 잎에 극소량으로만 존재하며 쌀 100여t에 약 1㎏ 정도만 추출이 되는 성분이다.
해당 제품은 산패방지를 위해서 저온 초임계 추출공법으로 소팔메토 열매의 로르산 성분을 안전하게 추출했다. 또 우피, 돈피 등의 동물성 젤라틴 캡슐에 비해 섭취에 부담이 적은 식물성 연질캡슐로 만들어졌으며 1일 1캡슐로 간편하게 전립선 건강을 챙길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