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CJ ENM 제공]
이번 온택트 공연은 CJ ONE 모바일앱, 카카오TV, KT 올레 tv, TVING(티빙) 모바일앱/스마트TV/PC를 통해 유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CJ ONE, 멜론티켓에서는 금일(16일)부터, KT 올레 tv에서는 17일부터, 티빙에서는 27일부터 시청권 구매가 가능하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은 고요했던 신비아파트의 주민들이 갑자기 쓰러지는 기괴한 사건들의 원인을 찾고자 뱀파이어들의 공격에 맞서는 도깨비 신비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가족간의 사랑을 다룬 감동적인 스토리는 물론,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와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특수효과, 배우들의 열연 등 뛰어난 작품성으로 많은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지난해 7월 선보인 뮤지컬 시즌3 초연은 평균 98%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신비아파트 뮤지컬 앵콜 공연은 이전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한층 업그레이드된 내용을 예고해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올해 3월 방영해 폭발적인 인기를 끈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에 나오는 신규 캐릭터들이 등장할 예정이며 한층 진화한 영상 효과와 커튼콜 신곡도 관람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이번 온택트 공연 관람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다채로운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먼저 ‘엔딩 크레딧 이벤트’는 온택트 뮤지컬을 관람한 어린이 시청자들이 화면에서 자신의 이름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예매페이지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응모할 수 있으며, 100명을 선정해 뮤지컬이 끝나고 올라가는 엔딩 크레딧에 이름을 실어준다.
무대 속 신비아파트 캐릭터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받을 수 있는 ‘영상 편지 이벤트’도 있다. 온택트 뮤지컬을 즐기는 인증사진과 관람 후기를 개인 SNS에 올린 후, 예매페이지 내 후기 이벤트 댓글란에 해당 SNS URL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20명을 추첨해 신비아파트 뮤지컬 배우들이 전하는 생생한 영상 편지를 선물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