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라엘은 미국 아마존 생리대 분야 1위 브랜드 라엘이 지난 3월 출시한 뷰티 브랜드로 클렌저, 토너, 세럼, 크림, 미스트 등의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리얼라엘의 전 제품은 △동물성 성분 무첨가 △동물실험 반대 △전 제품 약산성 유지 △저자극 테스트 임상 완료 등의 브랜드 핵심 원칙을 반영해,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가 필요로 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세포라 클린 뷰티 팝업 스토어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굿 케미 세럼 등 총 7종으로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세포라 온라인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리얼라엘은 세포라와 함께하는 클린 뷰티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리얼라엘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얼라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키트는 세포라 매장에서 리얼라엘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제공되며, 본 이벤트는 9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지영 라엘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세포라 클린뷰티 팝업스토어 오픈은 클린뷰티로서의 리얼라엘을 공식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을 계속해서 연구개발하며 앞장서서 클린뷰티의 영역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