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스초이스, 프리미엄 영양 밸런스 '멀티레시피19'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7-30 11: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30도가 훌쩍 넘는 여름 무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에너지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줄리스초이스가 쉽게 지치는 여름철,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레드계열 과일, 야채를 넣은 멀티 비타민·미네랄 19종을 담은 '멀티레시피19'를 출시했다.

'멀티레시피19'는 식약처에서 기능성 성분으로 인정받은 프리미엄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이 제품의 특징은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에너지를 고려해 비타민A부터 비타민B, 비타민C까지 총 13종의 다양한 비타민군을 하루 권장량 기준치 100%를 채웠고, 여기에 밸런스를 맞춰줄 미네랄 6종과 더불어 코엔자임Q10, 아미노산 등의 부원료가 고루 들어 있다.

일반적으로 비타민은 플라스틱 병에 담아 한 알씩 꺼내 먹는 구조로 됐으나 '멀티레시피19'는 한 상자를 전부 섭취하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멀티비타민 제품의 특성을 고려해 햇빛과 습기를 차단할 수 있는 사면포 파우치 포장을 적용했다. 현재 줄리스초이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멀티레시피19'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줄리스초이스는 고준희, 기은세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발탁해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