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굿바이 2020'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12월 31일 단 하루, '굿바이 2020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에는 한강뷰 객실 1박과 샴페인 1병과 초콜릿 박스가 포함됐다.
한강뷰 객실의 통유리창을 통해 내려다보이는 아이스링크도 이달 14일 개장했다. 올해로 24주년을 맞은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팅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내년 2월 28일까지 투숙 가능한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룸서비스, 10만원 다이닝 크레딧 등의 혜택을 담았다.
하얏트 공식 웹사이트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면 웰컴 와인 한 병을 제공한다.
윈터 스위트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있다. 투숙 7일 전 파크 스위트 객실 타입을 예약하면, 패키지 요금에서 1박당 10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투숙과 동시에 와인 한 병과 사우나 이용 혜택도 추가로 포함한다.
◆콘래드 서울 '웜 앤 코지' 패키지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겨울을 맞아 내년 2월 28일까지 '웜 앤 코지(Warm & Cozy)' 패키지를 판매한다.
웜 앤 코지 패키지는 조식 혜택과 함께 리미디트 애프터눈 티 세트, 빔 프로젝터 대여 등의 혜택도 포함된다.
전화 예약 시에는 호텔 레스토랑 중 한 곳 15% 할인 바우처를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콘래드 서울은 힐튼이 호텔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글로벌 청결과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인 힐튼 클린 스테이(Hilton Clean Stay) 를 올 7월 국내 최초로 도입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 '레디 투 릴랙스'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휴식과 힐링 등 지친 심신을 위로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레디 투 릴랙스(Ready to Relax)' 프로모션을 12월 14일부터 판매 중이다.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 15% 할인 혜택을, 하얏트 월드 회원에게는 17%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여기에 하얏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하얏트 글로벌 예약 센터를 통한 객실 예약에 한해 체크인 시 가능 여부에 따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일부 객실 타입 제외)해준다. 투숙 기간은 내년 2월 28일까지.
파크 하얏트 부산은 세계청결산업협회(ISSA)의 글로벌 바이오리스크 자문 위원회(Global Biorisk Advisory Council)가 시행하는 'GBAC STARTM' 인증을 획득했다.
◆롯데호텔 월드 크리스마스·연말연시 패키지
롯데호텔 월드는 자녀 동반 고객들을 위한 '크리스마스·겨울 시즌' 패키지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단 하루, 크리스마스에만 투숙 가능한 ‘미라클 오브 크리스마스(Miracle of Christmas)’ 패키지는 50실 한정 상품으로 객실 1박과 조식 3인 (성인2, 소인1)의 기본 혜택과 더불어 델리카한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교환권 1매와 와인 1병·치즈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선물 딜리버리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부모가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호텔에 접수하면 크리스마스 당일 아침 7시 객실 문 앞으로 요청 선물과 함께 크리스마스트리, LED 무드등을 전달해준다.
2021년 신축년(辛丑年)의 시작을 더욱 빛나게 해줄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도 있다. 12월 투숙객 대상 경품 이벤트로 1등에게는 '순금 황소(1.5돈)'를 증정한다.
체크인할 때 받은 응모권을 작성한 후 투숙 기간 내 1층 로비에 비치된 수거함에 넣으면 된다.
순금 황소뿐만 아니라 롯데호텔 월드 1박 숙박권과 식사권 등 풍성한 신년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1인 1회 응모 원칙으로 당첨자는 2021년 1월 6일 롯데호텔 월드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라이브 추첨 방식으로 발표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
안다즈 서울 강남은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호텔 스위트룸은 세계청결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환경소독 국제 인증인 GBAC STAR 기준을 따라 전문적인 방역 소독을 진행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객실에는 최대 4인이 투숙할 수 있으며, 보드카 '그레이구스(750ML)'와 맥주를 포함한 주류 세트와 해장 룸서비스를 주요 혜택으로 제공한다.
완도산 전복을 넣은 해물라면과 호텔 시그니처 버거인 '강남 버거', 계란 프라이 2개, 바닐라 쉐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각 1잔으로 구성된 속풀이 조식 룸서비스 세트를 비롯해 △무료 엑스트라 베드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무료 객실 미니바(주류제외) 등을 포함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연말을 맞아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객실은 침실과 거실이 분리돼 있고, 객실 내 작은 풀이 있어 코로나19 상황에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기기 좋다.
패키지는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과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라벤더 향 수면 안대 1개, 라메르(La Mer)의 수분 크림을 포함한다.
반얀트리 서울은 12월 5일부터 유럽의 크리스마스 거리를 재현한 '윈터 빌리지'를 개장했다. 동심을 자극하는 꼬마 기차도 운행된다. 윈터 빌리지 입장과 꼬마 기차 탑승은 무료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크리스마스 딜라이트 패키지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연말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업계 글로벌 위생 가이드라인 '힐튼 클린스테이' 청결 표준에 따라 청소와 방역이 완료된 객실에는 스파클링 와인 한 병과 미니 초콜릿 무스케이크를 제공해 가족이나 친구, 연인끼리 오붓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로맨틱 홀리데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홀리데이 세트가 포함된다. 크리스마스 세트는 호텔 1층 카페 '휘닉스'에서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서울드래곤시티 원 스위트 데이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위트룸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원 스위트 데이(One Suite Day)' 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최대 3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호텔콕' 인룸다이닝 전용 패키지다.
원 스위트 데이 패키지는 스위트룸 1박과 풍선으로 꾸며진 객실 내 스파클링 와인 1병, 생크림 생과일 케이크를 제공하고, 와인과 함께 곁들이면 좋은 메뉴도 준다.
◆라이즈 호텔 연말연시 패키지
홍대에 위치한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객실 1박과 조식 2인, 샴페인 1병과 케이크 팝 4개, 수면양말, 윷(한정 수량) 등을 포함한 패키지를 판매한다.
라이즈 호텔이 직접 디자인한 키링과 나만의 재치 있는 문구를 직접 쓸 수 있는 도어 태그도 준다.
예약은 현재부터 가능하며 투숙은 1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 스테이 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는 '스테이 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2인 조식 룸서비스를 제공한다.
와인 & 플래터 룸서비스와 매일 새롭게 채워지는 무료 미니바 혜택, 그리고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2매와 캐릭터 트라이탄 보틀 2개도 준다. 예약은 이달 30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2020년 12월 31일까지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굿바이 2020·웰컴 2021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굿바이 2020, 웰컴 2021(Goodbye 2020, Welcome 2021)' 패키지를 내년 1월 3일까지 선보인다.
삼국 치킨(한식, 중식, 양식 중 택1)과 맥주 2캔이 포함된 파티팩과 무료 미니바가 포함돼 안전한 객실 내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과 카페, 미용실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메리 크리이비스마스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메리 크리이비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레드 와인 1병 △루돌프 모양의 펫 가습기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달 26일까지 예약·투숙이 가능하다.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연말을 맞아 스위트룸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열 수 있도록 스윗 스위트(Sweet Suite)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룸 1박과 파네토네, 와인 1병 그리고 파티 풍선이 패키지로 함께 제공된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30시간 스테이 인 룸 패키지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호텔 룸에서 여유롭게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호콕(호텔 콕)' 30시간 스테이 인 룸 객실 패키지를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함께 오전10시 체크인한 후 다음날 오후 4시까지 체크아웃하면 되고, '인 룸(In-room)' 다이닝 룸서비스 옵션도 기본 포함했다.
마르게리타 피자와 카르보나라 그리고 콜라 등을 객실에서 맛볼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연말 한정 룸서비스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연말 룸서비스 패키지를 내년 1월 3일까지 선보인다.
노보텔 버거와 오지치즈 후라이, 맥주 2캔이 포함된 스낵 패키지부터 치즈와 과일 플래터와, 감바스, 레드 또는 스파클링 와인이 제공되는 로맨틱 패키지, 시푸드 앤 바비큐 플래터와 시저 샐러드, 레드 와인이 포함된 디너 패키지 중 선택하면 된다.
스윗 패키지는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와 스파클링 와인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