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우리매장핫딜’ QR 코드를 촬영하고 있다. [사진=KT]
26일 KT는 매장에서 ‘우리 매장 핫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우리 매장 핫딜은 KT 매장 상담석을 비롯해 곳곳에 비치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프로모션 웹 페이지로 이동하면 최신 인기 IT기기와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최대 20% 저렴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행사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S북, 갤럭시탭 S7, 애플 에어팟 맥스 등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을 겨냥한 상품이 다수 포함됐다. 3월부터는 1인 가구를 겨냥해 냉장고, 식기 세척기 등 소형 생활가전까지 프로모션에서 구매 가능한 제품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실제 우리 매장 핫딜은 통신사 관계없이 스마트폰 소지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KT 고객은 멤버십포인트를 활용해 10%(최대 5만원)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웅진씽크빅 구독 마케팅 맞손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공식인증대리점에서 해당 상품을 구독하는 고객에게 만 12세 미만 가입 자녀의 휴대폰 요금을 12개월 동안 1만9800원씩 지원하기로 했다.
한명진 SKT 구독형 상품 컴퍼니(CO)장 겸 마케팅그룹장은 “키즈 교육 분야에 진출하는 것 외에도 라이프 영역 전반의 구독 서비스 파트너와 손을 잡아 고객 경험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 관계자가 '대동단결'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5G요금제 2종 및 LTE요금제 3종에 가입하는 고객은 1만원 쿠폰을, 그 외 요금제는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U+알뜰폰 파트너스 10개사와 진행하고 있는 ‘꿀조합’ 프로모션도 알뜰폰허브로 확대하고 기존 2월 말에서 3월 말까지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 꿀조합은 아이폰12 또는 갤럭시S21 자급제폰을 구입한 후 U+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간한정 특별할인 요금제는 물론 추가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강진욱 LG유플러스 MVNO사업담당은 “알뜰폰허브는 우체국알뜰폰과 함께 공신력있는 알뜰폰 채널 중 하나”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알뜰폰허브와 공동으로 기획·진행하는 것으로 U+알뜰폰이 고객과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