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덤은 지난 2월 22일 KT의 20대 전용 서비스 Y가 여러 대의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20대를 위해 출시한 20대 특화 혜택이다. KT 5G를 이용하는 20대 고객이면 추가 디바이스 또는 테더링에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기기 공유데이터를 2배 제공받고, 스마트기기 1회선도 무료로 쓸 수 있다.
Y덤 필기왕 선발대회는 태블릿으로 메모하는 것이 일상이 된 20대들이 자신만의 태블릿 노트 필기를 겨뤄보는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디지털 디바이스 기반의 노트 필기라는 신선한 소재를 통해 즐거움과 재미를 선호하는 20대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는 것이 KT의 프로모션 기획 의도다.
Y덤 필기왕 선발대회는 우수작 세 작품을 선정해 Y 인스타그램을(@yspotlight) 통해 발표한 후 투표(좋아요 개수)로 최우수작을 최종 선발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참가자 3명에게 최신형 태블릿이 증정되며 선착순 100번째, 200번째, 400번째 참가자에게는 특별상인 '두배가된덤'이 주어진다. 또한 KT는 전체 참가자 중 2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도 증정한다. 세부 일정과 응모 방법은 K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Y덤 필기왕 선발대회는 자신을 표현하고 참여하는 경향이 강한 20대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마련했다"며 "KT의 Y덤 혜택을 활용해 20대 고객들이 멀티 디바이스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Y아티스트 프로젝트, Y드립시네마, Y칼리버 LoL 아마추어 리그 및 KT 롤스터 PC카페 신촌점, 부산점을 오픈 하는 등 Y를 통해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세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