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근 안산시장 "더 많이 듣고 발로 뛰는 행정 추진해 가겠다"

  • 시민과 함께 동 초도방문 성황리 마쳐

[사진=안산시]

이민근 경기 안산시장이 2일 "시민과 함께 민선8기 안산시를 만들기 위해 더 많이 듣고, 발로 뛰는 행정을 추진해 가겠다”는 다부진 각오를 내비쳤다.

시정에 시민 의견을 적극 반영하면서 시민과 함께 민선8기 시정발전을 이끌어 가겠다는 의지로 해석된다.

이 시장은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시정에 반영하고자 반월동행정복지센터를 마지막으로 시민과 함께, 동 초도방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면서 이 같이 밝혔다.

이 시장은 "최근 이동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시민들에게 민선8기 시정방향과 비전을 공유하고, 지역별 공약사항을 적극 설명하며 새롭게 출범한 민선8기 시정을 시민과 함께 만들어 갈 것"을 약속했다.

 

[사진=안산시]

이 시장은 이번 초도방문 시 우수기업 중심의 1사 1경로당 사업추진, 지역아동센터 냉난방비 지원 확대, 자율방범대 차량 지원, 주차장 확충 등 주민들로부터 다양한 건의사항을 제시받았다.  

이어 초도방문에서 건의된 사항들을 직접 메모하고 답변하면서 즉시 처리 가능한 사항은 바로 처리하고, 예산이 수반되는 건의사항은 최대한 신속히 추진할 것을 지시하기도 했다. 

한편 이 시장은 “시민과 함께 자유와 혁신, 행복, 창의 등 4대 시정 운영 가치를 바탕으로 시민을 위한 공약을 이뤄가겠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