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루아'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은정 기자
입력 2022-11-10 15: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구글·애플·원스토어서 다운로드 가능

루아 관련 홍보 이미지[사진=엠게임]

엠게임은 실시간 하이브리드 전략시뮬레이션게임(SLG) '루아(Le Roi)'가 10일 구글·애플·원스토어 애플리케이션 장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루아는 영지를 발전시켜 군단을 만들고 전략을 세워 클랜전·서버전 등을 통해 최강 군주로 성장하는 SLG 장르에, 3매치 퍼즐 전투 시스템을 접목시킨 하이브리드형 모바일 게임이다.

SLG 장르 특성상 자원 채취·생산, 병력 배치, 훈련병 키우기, 몬스터 전투 등과 영토 확장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3매치 퍼즐 전투에서는 퍼즐의 조합, 상성, 속성 등을 활용해 수천개 전투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앞서 루아는 사전예약 기간 동안 참여자 100만명 이상을 끌어모으는 성과를 내기도 했다.

이번 출시로 이용자는 지난 7월 텐센트를 통해 오픈된 중국 서비스 버전의 콘텐츠도 전부 만날 수 있다. 엠게임은 국내에서 매월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100여종의 영웅을 확장하고, 빠른 시일 내에 클랜과의 대결이 백미인 '클랜전', 최고의 서버를 가리는 '서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루아 출시를 기념해 '7일 로그인 혜택' 행사도 실시한다. 이용자는 1~7일차에 로그인 시 더블에스(SS) 빛의 통치자 획득을 비롯해 고급 소환권·크리스탈·영웅 조각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승호 엠게임 사업전략실 팀장은 "루아는 퍼블리싱을 결정하고 현지화와 폴리싱에 깊은 공을 들인 작품으로, 국내 이용자의 빠른 콘텐츠 소비 속도를 뛰어넘을 만큼 방대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최적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영웅 이순신 추가 등 한국 이용자 맞춤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