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앤미는 '나를 위한 힐링 여행'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고객들이 자사 상품을 통해 힐링할 수 있도록 특별한 여행 일정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트립앤미 상품 라인업은 4인 전용 여행객을 위한 소규모 프라이빗 서비스 '사인시대', 관광명소 한 곳을 심층적인 해설과 함께 도보로 투어하는 '도보투어', 기업 및 단체 대상 맞춤형 여행 서비스, 외국인 대상 FIT 여행 상품 등이다.
클럽 트립앤미는 트립앤미 여행 상품 관련 유대감 향상을 위해 마련된 특별 회원제다. 12월 한 달 간 회원 모집이 진행되며, 가입 고객은 프리미어 회원 자격 부여와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가입 희망자는 트립앤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회원 가입을 한 뒤 대표전화, 이메일, 카카오톡 채널 중 한 곳으로 가입 희망 의사를 전달하면 된다. 연회비 5만5000원을 납부하면 최종 가입 승인이 이뤄진다.
트립앤미는 내년 1월 1일부터 매주 선착순 10명에 한하여 조기 예약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조기 예약 할인 상품은 사전 공지할 예정이며, 조기 예약 고객에게는 여행 상품 구매 금액의 3~5% 할인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트립앤미 관계자는 "여행을 여행답게 다녀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하고 힐링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이 클럽 트립앤미 서비스의 핵심 포인트"라며 "힐링할 수 있는 여행, 참다운 여행을 선사하기 위한 실험과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