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카투카해'는 사소한 일상도 축하로 재해석해 주는 '프로 축하러'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이는 새로운 파티 웹예능으로, 생각지도 못한 축하 주제에 당황해하는 출연진의 모습으로 재미를 선사하는 동시에 투썸플레이스의 다양한 신메뉴를 한눈에 엿볼 수 있는 콘텐츠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방송과 유튜브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인 주우재가 출연한다.
1회에서는 영문도 모른 채 투썸플레이스의 축하 파티에 초대받은 주우재가 예상치 못한 축하 주제를 맞히고 민망해하는 모습과 팬들이 보내준 축하 제보를 읽는 중 주우재도 몰랐던 깜짝 제보를 받고 황당한 기색이 역력한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투썸과 함께 블라블라 수다를 떠는 채널이라는 의미의 '블라블라블라썸 (Blah Blah Blah SOME)'이라는 콘셉트로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 '투썸 스튜디오'의 개편을 통해 MZ 고객들과의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투썸의 다양한 레시피를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달콤한 ASMR 매거진인 '월간 디저트'를 비롯한 다양한 컨셉의 새로운 컨텐츠와 함께 투썸플레이스의 '찐팬'들과 소통하는 채널로 새롭게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신개념 셀러브레이션쇼 '투카투카해'와 같이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사소한 일상도 축하의 설렘으로 채워보시길 바란다. 개성 넘치는 출연진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더 많은 투썸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