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송도갈비 본점은 송도에 조성한 5000평 규모의 ‘SFG 푸드파크’ 내 위치해 있다.
영종도의 송도갈비 역시 본점과 마찬가지로 1, 2층 공간을 구분해 층별 전문 메뉴를 선보인다. 1층 수라간은 돼지고기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2층 영빈관은 소고기를 비롯한 프리미엄 메뉴를 제공한다.
수라간은 한돈숯불구이, 돼지숯불구이 등을 주요 메뉴로 제공하고, 영빈관은 본양념갈비, 주물럭숯불갈빗살, 본생갈비를 비롯해 1++(투뿔) 등급의 토종한우 생등심과 토종한우 꽃등심도 선보인다. 고기류 외 곁들임 메뉴로는 SFG만의 조리 노하우가 가미된 양념꽃게무침과 토종한우육회 등이 준비돼 있다.
을왕리해수욕장, 영종역사관, 씨사이드파크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국내외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현재 송도갈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3대 갈비 중 하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오픈을 계기로 대한민국 3대 갈비의 브랜드 위상과 SFG의 26년 전통이 빚어낸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더욱더 널리 알려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SFG는 대한민국 외식문화를 선도한다는 일념 아래 한식, 중식, 일식, 카페&베이커리 부문 30여개 브랜드 및 130여개 업장을 운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