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공)경남정보대, 현대그린푸드로부터 장학금 1천만 원 기부받아

경남정보대는 12일 대학 대회의실에서 현대그린푸드로부터 장학금 1천만 원을 기부받아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경남정보대
경남정보대는 12일 대학 대회의실에서 현대그린푸드로부터 장학금 1천만 원을 기부받아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경남정보대]
경남정보대는 12일 대학 대회의실에서 현대그린푸드로부터 장학금 1천만 원을 기부받아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현대그린푸드 인사노무 담당 김성윤 상무, 경남정보대학교 김태상 총장 및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현대그린푸드는 경남정보대 호텔외식조리학과 재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특히 현대그린푸드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 기술인 양성을 위해 이 학과와 주문식 교육 협약을 체결, 현재 ‘외식사업조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장학금 전달식과 함께 주문식 교육과정 학생 선발 면접도 진행됐다.
 
현대그린푸드는 국내 대표 식품기업으로 단체급식과 식자재 유통, 리테일, 외식과 케어푸드에 이르는 다양한 사업분야를 자랑해 학생들의 취업 열기 또한 높은 종합식품기업이다.
 
김태상 총장은 “경남정보대 호텔외식조리학과 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장학금 기부에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을 전문기술인으로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