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린클, '2024년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사진린클
[사진=린클]
비앤테크의 브랜드 린클이 '2024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음식물처리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가장 뛰어난 브랜드를 선정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이뤄졌다.

린클은 소비자 투표에서 높은 지지를 얻었다. 평가 지수 5.32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회사 측은 "동일 부문에서 경쟁한 브랜드 평균 평가 지수 2.9점과 비교해 높은 점수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1위 선정 이유를 다른 브랜드가 일반적으로 채택하는 '건조분쇄방식' 대신 독자적인 '미생물분해방식'을 적용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미생물분해방식은 고열과 칼날을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다. 음식물쓰레기가 발생할 때마다 수시로 투입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또 회사는 지난해 7월 출시한 린클 그래비티는 기존 사용자 요구를 반영해 음식물 양을 자동으로 측정하는 '무게측정기능'과 음식물 투입 후 경과 시간을 알려주는 '시간측정기능'도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은 것으로 봤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주는 선물"이라며 "앞으로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